풀무원식품, 식물성 소스 얹어먹는 ‘두부면 KIT’ 출시
풀무원식품, 식물성 소스 얹어먹는 ‘두부면 KIT’ 출시
  • 박선영 기자
  • 승인 2021.04.1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분만에 간단하게 ‘매콤라구파스타’ ‘직화짜장’ 2종

[대한급식신문=박선영 기자]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고단백 두부로 만든 ‘두부면’에 식물성 소스를 얹어 간편하게 먹는  ‘두부면 KIT’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두부면 KIT 2종은 풀무원이 지난해 5월 선보인 ‘건강을 제면한 두부면’에 소스를 추가 구성한 것이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면요리인 파스타와 짜장면을 팬 조리 5분만에 만들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식물성 소스와 단백질을 사용한 두부면 KIT는 100% 식물성 재료를 사용해 채식하는 소비자도 즐길 수 있다. 소스에는 고기 대신 씹는 맛을 살리는 고단백 ‘두부크럼블’이 들어갔다. 두부크럼블은 고단백 두부를 오븐에 구워 만든 재료로 고기와 비슷한 식감을 낸다.

또 ‘매콤라구파스타’는 토마토, 마늘, 양파 등의 채소를 넣고 매콤하게 볶은 소스, ‘직화짜장’에는 숙성춘장과 양배추, 양파, 감자 등을 넣고 직화로 볶아낸 소스가 들어있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두부면 KIT 2종은 풍부한 단백질로 채운 두부면에 특제 식물성 소스로 구성된 식물성 단백질 제품”이라면서 “코로나19 이후 전 세계적으로 가정간편식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다양한 식물성 지향 가정간편식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