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P4G 정상회의 준비기획단과 MOU 체결
풀무원, P4G 정상회의 준비기획단과 MOU 체결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1.04.2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P4G 서울 정상회의' 성공적 개최 위해 상호 협업을 통한 홍보협력 추진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풀무원(대표 이효율)이 ‘2021 P4G 서울정상회의(이하 정상회의)’의 성공적 개최를 통한 탄소중립 비전 실현을 위해 외교부 ‘2021 P4G 정상회의 준비기획단(이하 ‘기획단’, 단장 유연철)’과 상호 홍보협력을 추진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P4G(Partnering for Green Growth and the Global Goals 2030, 녹색성장 및 글로벌 목표 2030을 위한 연대)는 기후변화 대응과 지속가능한 발전 목표 달성을 위한 정부기관 및 기업, 시민사회가 파트너로 함께 참여하고 있는 글로벌 협의체다.

2018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정상회의는 오는 5월 30일과 31일 양일간 개최된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서 그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국제사회의 결속을 다지기 위해 국내에서 주최되는 최초의 환경 분야 다자정상회의로 진행된다.

양측은 이번 협약으로 ▲정상회의 개최에 대한 홍보 활동을 진행함에 있어 필요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교환, 공유 ▲탄소중립 비전 실현을 위한 참여기관의 사업을 통해 P4G가 적극적으로 홍보될 수 있도록 상호 노력하기로 했다.

풀무원 바른마음경영실 오경석 담당은 “이번 협약으로 풀무원의 친환경 가치와 활동을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