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영양관리에 대한 궁금증 풀어드려요”
“자녀 영양관리에 대한 궁금증 풀어드려요”
  • 김기연 기자
  • 승인 2021.04.21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교육청, 22일 ‘라이브 톡톡 영양드림팀’ 진행

[대한급식신문=김기연 기자] 부산시교육청(교육감 김석준, 이하 부산교육청)은 22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유·초·중·고·특수학교 학부모들과 ‘김석준 교육감 라이브 톡톡, 영양♡드림팀’편 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학부모들과 김석준 교육감이 자녀 영양관리를 위한 영양교육의 중요성, 편식을 없애고 좋은 식습관을 형성하는 꿀팁, 수험생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음식, 영양상담 등을 주제로 의견을 나누며 소통하기 위한 것이다.

이날 라이브 톡톡은 김석준 교육감과 가람중학교 전진우 교사가 진행을 맡고, 재송초등학교 유희령 영양교사, 금명여자고등학교 정현둘 영양교사, 영양교육체험관 김진 영양교사가 영양교육 전문가 패널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부산교육청은 지난달 29~31일까지 사전설문 이벤트를 실시하고 ‘우리 아이의 건강을 위해 차려주고 싶은 음식 메뉴’ ‘우리 아이 식습관 중 가장 고민되는 것’ 등에 대한 학부모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받았다. 

이날 김석준 교육감과 영양교육 전문가들은 이들 학부모의 궁금증을 명쾌하게 풀어줄 계획이다. 학부모들은 실시간 방송되는 유튜브 채팅창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학부모지원포털 누리집에서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석준 교육감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녀들의 식습관 및 영양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부모님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학부모님들이 궁금해 하는 자녀교육과 관련한 다양한 문제에 대해 같이 고민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