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우리육우 홍보대사’ 모집
육우자조금, ‘우리육우 홍보대사’ 모집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1.05.22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까지 건강/스포츠, 홍보, 요리분야 등 3개 분야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 이하 육우자조금)는 ‘같이 즐기는 우리 소고기, 가치 있는 우리육우’라는 슬로건에 맞춰 ‘레전드 야구양신 양준혁과 함께하는 나도 육우홍보대사’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육우자조금은 야구 해설위원 양준혁 씨를 2021년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육우자조금은 양 씨와 함께 스포츠 활동 후 필요한 단백질원으로 ‘육우’를 소개하고 소비자 홍보대사와 함께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소비자 홍보대사 모집분야는 건강/스포츠, 홍보, 요리 등 3개 분야다.

건강/스포츠 분야는 육우활용 식단, 운동법 등 일상에서 육우와 함께 건강을 지켜나가는 방법을 나눌 그룹으로 육우 500g 2팩씩, 월 4회 지원받게 된다. 

홍보 분야는 트렌드에 맞춰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육우 홍보 아이디어를 내고 진행하는 그룹이다. 전국 육우전문점 발굴미션까지 함께 할 홍보 분야 그룹에게는 원고료를 비롯해, 육우전문점 방문을 위한 식대 및 교통비, 5만 원 상당 육우 등이 지원된다. 

마지막으로 요리 분야는 육우를 활용해 나만의 육우레시피를 만드는 그룹으로 육우 500g 1팩씩 월 4회 요리에 맞춘 부위가 제공된다. 

참여는 모든 연령층이 가능하며 분야별 활동이력 및 활동계획의 참신성을 중심으로 선발한다.

육우자조금 박대안 위원장은 “올해 슬로건으로 ‘같이 즐기는 소고기, 가치 있는 우리육우’로 정하고 각계 각층의 소비자와 함께 육우를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계획 중”이라며 “양준혁 씨와 함께 활동할 우리육우 홍보대사 모집은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하는 육우자조금의 마음을 담은 첫 활동인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