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한국캠핑문화연구소와 응원캠페인 MOU 체결
육우자조금, 한국캠핑문화연구소와 응원캠페인 MOU 체결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1.07.16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 연계한 응원캠페인 추진 위해 힘 모으기로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 이하 육우자조금)이 지난 15일 한국캠핑문화연구소(소장 석영준)와 ‘대한민국 다시 일상으로 응원캠페인 상호협약식’을 체결하고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국민들의 일상복귀를 응원하는 캠핑 연계 캠페인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여파로 외부활동이 제약됨에 따라 지친 몸과 마음의 쉼을 위해 가족 혹은 소규모 단위로 떠나는 캠핑족이 늘어나고 있다. 육우자조금은 한국캠핑문화연구소와 손잡고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 사고를 피하는 안전캠핑 수칙, 일상의 면역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육우캠핑세트 소개 등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함께 기획하고 운영하기로 했다.

석영준 소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조심스럽게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많은 캠핑족들을 찾아갈 순 없지만 일부에게 전하는 응원의 에너지가 널리 퍼져 전 국민에게 위로와 희망이 전해질 수 있도록 육우자조금과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박대안 위원장은 “코로나 4차 대유행 여파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지만 이 또한 지금까지 잘 이겨냈듯 국민 모두가 합심해 극복해내리라 생각한다”며 “육우자조금은 지친 국민들의 에너지 충전을 위해 건강한 국내산 소고기 ‘우리육우’와 캠핑으로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