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세척기 전문 업체 ‘프라임’
식기세척기 전문 업체 ‘프라임’
  • 김지혜
  • 승인 2011.05.06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먼저 인사 드립니다

(주)프라임은 다년간의 경험과 신기술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편리성과 완벽한 세척을 자랑하는 전문 업체다. 장소와 공간이 협소한 주방의 소형음식점에서부터 중․대형업소, 단체급식의 학교․병원․산업체․호텔․오피스텔․군부대․관공서․구내식당 등 다양한 모델을 공급하고 있다.

(주)프라임은 인류의 발전과 사회, 경제 모든 분야의 발달에 따른 식생활의 소비증가와 함께 복리후생 문제가 날로 대두되는 현시대에 있어 국민위생에 이바지하고자 설립됐다.

1998년 대성정공을 시작으로 미흡하나마 식기세척기 시장에 발을 내딛고, 날로 늘어가는 인건비 상승으로 인한 경제적인 면을 해소할 수 있도록 신기술을 바탕으로 전체 세척과정을 자동화함으로써 인건비 절감 및 작업의 효율성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청결하고 보다 위생적인 안전한 미래를 위해 환경문제까지 걱정해야 하는 이런 시대적 환경에 맞추어 나가는 프라임이 되기 위해 2006년 국내 최초로 세척기 핵심부품인 세척노즐을 부식성 및 화학반응에 영향이 없는 스테인리스 재질을 채택해 위해요소를 원천봉쇄했다. 이에 힘입어 프라임은 상당한 호응을 얻으며, 가히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프라임은 이에 안주하지 않고 베어링, 베어링하우징, 헹굼수노즐, 세척펌프, 임펠러 등 세척수의 오염을 촉발시키는 세척기 주요부품의 부품을 스테인리스 재질로 추가 교체하며 국제규정을 준수하여 생산하고 있으며, 글로벌시대에 뒤처지지 않도록 선진국의 규격(HACCP, NSF, UL)등을 인증 받아 미주지역 수출(2009년)을 이끌어 냄으로써 식기세척기 시장에 선두로 자리매김 할 교두보를 마련했다.

한편 국내에는 규정조차 없어서 지켜지지 못했던 식기세척기의 위생성을 철저하게 강화해 국민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나아가 전 세계를 목표로 선진국의 제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기술개발과 인재양성에 매진하여 국가위상을 높이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주식회사 프라임으로 우뚝 서고 있다.


전시품목 : 자동식기세척기, 박스세척기, 자동화세척기

대표전화 : 032-446-8171
홈페이지 : www.primewash.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