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그린포크, 급식유통사업 설명회 개최
선진그린포크, 급식유통사업 설명회 개최
  • 대한급식신문
  • 승인 2009.01.21 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대표 이범권)의 선진크린포크가 지난 11일 이천미란다호텔 1층 그랜드볼룸에서 급식유통사업 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급식업체 관계자, 바이어, 임직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한 본 설명회에는 현 급식산업의 현황, 급식유통사업의 비젼, 선진의 소개, 대리점 모집을 알리는 자리로써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자리였다.

선진에서는 현 급식산업이 원료돈의 품질과 위생보다는 가격이 우선시 되는 상황을 안타까워하며, 국내 최대의 계열화 업체인 선진크린포크에서 급식유통사업에 진출해 품질과 위생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선진크린포크는 농림부에서 주최하는 축산물 브랜드 대전에서 2004년과 2007년 대상을 수상하였고, 2006년, 2008년 최우수상을 받기도 했다. 또한 소비자시민모임에서 4년 연속 우수축산물 브랜드로 인증 받으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앞으로선진크린포크의 활약이 기대된다.

㈜선진 급식파트 총괄과장인 배해균 과장은 “선진크린포크의 장점은 수직계열화에 있다 가공장에 있어 안전과 위생은 대부분 갖추고 있으나 농장에서부터 도축까지의 과정은 선진크린포크가 고품질의 안전한 과정을 거칠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며 “2012년 전국으로 급식유통사업을 확대해 연매출 600억 원을 만들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