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짜먹는 ‘다진 마늘·생강’ 출시
아워홈, 짜먹는 ‘다진 마늘·생강’ 출시
  • 대한급식신문
  • 승인 2009.01.22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거꾸로 보관할 수 있는 튜브형 다진 마늘인 ‘손수 무안 황토마늘로 만든 다진마늘’과 ‘손수 완주 봉동생강으로 만든 다진 생강’을 출시했다.

아워홈이 개발한 ‘튜브형 다진 양념 조성물및 그 제조방법’은 거꾸로 세우는 튜브형 타입으로 사용 및 보관이 매우 편리하다. 특히 직접 도마 위에 양념을 다지는 수고 없이, 수저를 사용하지 않아도 1회사용량을 편리하게 짤수 있어 위생적이다. 또한 산소에 의한 변질을 방지하기 위해 EVOH 다층 재질을적용해 더욱 신선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손수 무안 황토마늘로 만든 다진마늘’은 게르마늄함량이 우수한 무안에서 재배되는 황토마늘만을 사용하여 제조했다. 무안군청의 의탁연구조사 결과 무안 황토에서 재배되는 마늘의 게르마늄(Ge) 함량은평균 38.1ppt로 동종제품에 비해 매우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먹는 산소라 불리는 게르마늄은 항암, 진통, 면역기능증진 등의 기능을 갖고 있다. ‘손수 완주 봉동생강으로 만든 다진 생강’은 완주군 8품종 중 하나인 100% 국내산 완주 봉동생강으로만 만들어 맛과 향이 뛰어나다.

아워홈 식품마케팅팀의 이제중 BM은 “이번 제품들은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100% 국내산 무안마늘과 봉동생강만을 사용했으며, 배송에서부터 제조, 가공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위생적으로 관리했다”며 “튜브형 다진 양념에 대한 특허까지 출원되어 제품력에 독창성까지 더해진 제품”이라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