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식품유통 전문브랜드 새 단장
CJ프레시웨이, 식품유통 전문브랜드 새 단장
  • 김기연 기자
  • 승인 2023.01.18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이츠웰’, 로고 등 개편하고 새로운 슬로건 선보여
단체급식용 전처리 식재료와 메뉴형 밀키트 제품군 등 확대

[대한급식신문=김기연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자체 브랜드 ‘이츠웰’의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새로운 슬로건으로 시장에 도전한다고 18일 밝혔다.

2002년에 출범한 ‘이츠웰’ 브랜드는 CJ프레시웨이의 식자재 유통사업 매출의 11%를 차지하는 대표 브랜드다. 지난 3년간 코로나19 팬데믹 와중에도 연평균 19%가량의 성장률을 기록할만큼 안정적인 식자재 브랜드이기도 하다. 취급 품목은 농수축산 신선상품, 한식재, 양식재, 유제품, 소스류 등 1200여 종에 달한다.

이츠웰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
이츠웰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통해 이츠웰의 슬로건과 로고, 상품 패키지의 디자인 콘셉트를 전면 개편했다. 새로운 슬로건은 ‘Understanding You’로 CJ프레시웨이가 보유한 시장 데이터와 트렌드 분석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를 먼저 찾아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CJ프레시웨이는 이츠웰 로고 및 슬로건 변경 뿐만 아니라 상품 개발에 대한 기능적 역할도 확대했다. 단체급식장의 조리시간을 단축하는 전처리 식자재와 메뉴형 밀키트 생산도 강화한다는 의미도 담았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츠웰은 21년 동안 쌓아온 상품 개발 노하우와 영업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먼저 제안하는 ‘솔루션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