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국내 기업들에 AI마케팅 기법 도입
aT, 국내 기업들에 AI마케팅 기법 도입
  • 박준재 기자
  • 승인 2023.06.05 15:2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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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수산식품유통교육원, ‘챗GPT 활용 AI마케팅과정‘ 신설
오는 7월 4일부터 5일까지 집합교육으로 운영 예정

[대한급식신문=박준재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춘진) 농수산식품유통교육원(원장 양인규, 이하 교육원)이 ‘농식품 기업의 챗GPT 활용 AI마케팅’ 교육과정을 신설하고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교육과정은 ▲생성형 인공지능의 이해 ▲ 프롬프트 구성 방법 ▲ 생성형 인공지능을 활용한 컨텐츠 생성 방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실습 중심의 교육으로 교육생들이 자사 마케팅에 실제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과정을 구성했다.

aT본사 전경.
aT본사 전경.

교육원은 교육원내 IT강의실에서 2인의 전문 강사와 함께 집중지도할 예정이다. 교육 대상은 국내 농수산식품기업 마케팅 담당자이며 교육 신청은 농수산식품유통교육원 누리집에서 가능하다. 교육은 7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농수산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집합교육으로 운영된다.

양인규 원장은 “교육원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민첩하게 대응하는 교육과정 운영으로 우리 농수산식품기업의 유통·마케팅 역량을 강화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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