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는 홈페이지 개편을 맞이하여 ‘오픈 하우스 페스티벌’ 이벤트를 기존 고객 및 신규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1월 17일까지 진행한다.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아 자동차의 K7 1명, 캐논 DSLR 5명, 삼성 센스 넷북을 10명에게 증정하는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있다. 이외에도 건강기능식품플러스엔 시리즈를 1000명에게, ‘앤디워홀’의 위대한 세계 관람권을 총 2,0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홈페이지(www.yakult.co.kr/event)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에 부과되는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새로 개편된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는 Health Mate 컨셉으로 위,장,간 등의 건강 정보를 강화하고 고객 친화적인 세련된 디자인으로 거듭났다. 특히 고객 중심 인터페이스를 구축하기 위해 My Page기능을 향상시켜 애음 정보확인과 결제 신청 및 조회가 보다 용이해졌다.
저작권자 © 대한급식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