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온라인 쇼핑몰에 'MD가 간다' 코너 신설
아워홈, 온라인 쇼핑몰에 'MD가 간다' 코너 신설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7.02.17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생산 공정 전격 공개… 인기제품 구체적으로 생산 현장 담아

 

▲ 아워홈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MD가 간다’ 코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이승우)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 ‘MD가 간다’ 코너를 신설하고 아워홈이 직접 제조하는 제품의 생산 현장을 전격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워홈은 ‘MD가 간다’ 코너의 첫 번째 에피소드 ‘김치 편’을 통해 발효 과학 시스템을 이용한 아워홈의 김치 숙성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배추 원재료 창고 보관 모습부터 전처리, 절임, 세척, 속 넣기, 탈수 작업은 물론 포장 및 완제품 보관 현장의 모습까지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워홈 일부 김치 제품을 할인 특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아워홈몰에서 진행되며 ‘손수담은 아삭포기김치’, ‘손수 아삭김치 석박지’, ‘손수 아삭 총각김치’, ‘손수 아삭 열무김치’ 등 아워홈 김치 제품 총 13종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워홈은 이번 ‘MD가 간다-김치편’을 시작으로 다양한 인기 제품의 생산 현장을 취재, 공개할 방침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당사의 위생적이고 체계적인 식품 생산 공정 취재를 통해 아워홈 제품의 품질에 대한 신뢰를 더할 수 있도록 ‘MD가 간다’ 코너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인기 제품 생산 공정은 물론 아워홈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