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올반 봄 신메뉴 20종 출시
신세계푸드, 올반 봄 신메뉴 20종 출시
  • 정지미 기자
  • 승인 2017.03.10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세계푸드 올반이 새롭게 선보인 봄 대표 메뉴.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식뷔페 올반이 '엄마의 레시피' 컨셉으로 샐러드와 고기 메뉴가 조화를 이룬 봄 신메뉴 20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그린 비타민 샐러드’, ‘봄 쭈꾸미 찹 샐러드’, ‘올방개묵 무침’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샐러드류는 나른한 봄철 입맛을 돋우어 줄 수 있도록 했다. 든든함을 채워주는 고기 메뉴로는 얇게 썰은 돼지고기를 올반 특제 양념으로 볶은 ‘불맛 매콤 제육볶음’, 담양 죽순 떡갈비에 고소한 콩과 소스를 더한 ‘콩 떡갈비’, 돼지고기 수육과 훈제 오징어에 올반 김치를 더한 ‘올반 삼합’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엄마의 레시피’라는 컨셉에 맞춰 부드러운 닭다리살과 감자를 넣어 끓여낸 ‘엄마표 닭볶음탕’, 양은 도시락에 흰밥과 다양한 반찬을 넣어 구성한 ‘엄마의 도시락’을 추가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시원한 국물과 쫀득한 아구살의 조화가 일품인 ‘속 시원한 아구 지리탕’과 한식 요리연구가인 박종숙 씨가 황태, 청조, 연포두부를 활용해 개발한 건강식 ‘양주 연포죽’도 신메뉴로 선보였다. 특히 자녀와 함께 올반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불고기 버거’, ‘엄마의 김치 영양밥’, ‘칼슘 듬뿍 뱅어 주먹밥’도 새롭게 갖췄다.

신메뉴 출시와 함께 올반은 식사 고객에게 생맥주 무료 제공과 와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실시하고 10명 이상 사전예약하면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봄 신메뉴는 엄마가 직접 만든 건강식을 떠올릴 수 있도록 좋은 재료와 정성으로 올바르고 반듯하게 만들었다"며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혜택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