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카, 벤츠 E클래스·S클래스 리스 장기렌트 특판 인기
리더스카, 벤츠 E클래스·S클래스 리스 장기렌트 특판 인기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오토리스 장기렌트 전문기업 리더스카의 수입차 고급 브랜드 벤츠 리스 특판 프로모션 상품이 인기다.

벤츠 리스 이용조건은 선수금 20%, 48개월 기간 운영이다. 벤츠 E220d AV 차량을 월 80만원, E300 EX 차량을 월 95만원, S350d 차량을 월 185만원의 합리적인 수입차 리스 상품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카 계약진행시 고객에게 유리한 계약조건과 계약만기 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어 차량인수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으며, 고객에게 유리한 계약 조건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맞춤견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리더스카 관계자는 “개인 및 법인 사업자들에게 비용처리 및 합리적인 차량 이용과 절세 방법으로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터카가 알려지면서 이용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벤츠(E220d, E300, S350d) 리스 특가상품의 경우 합리적 가격과 효율적인 차량관리가 가능한 상품이라 개인 리스 및 법인 리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이 문의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 고객만족도가 높은 차량으로는 현대자동차(그랜저IG, 쏘나타, 제네시스), 기아자동차(K5, 올뉴 K7, 올뉴 카니발, 스팅어), 르노삼성(SM5, SM6, QM6), 쉐보레(스파크, 말리부, 크루즈), 쌍용자동차(티볼리)와 BMW X5, X6,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렉서스 ES300h 등이 있다.

리더스카 관계자는 “신차는 가격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리스와 장기렌트 가격비교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과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으로 자동차 금융상품을 이용하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상담은 리더스카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