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 입맛 사로잡은 춘천 닭갈비 맛집 ‘강산숯불닭갈비’
현지인 입맛 사로잡은 춘천 닭갈비 맛집 ‘강산숯불닭갈비’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대중교통을 통해서도 갈 수 있는 춘천은 교통이 편리해 많은 관광객들이 해마다 찾는 곳이다. 유명한 여행지답게 여행코스도 다양하다. 춘천 가볼만한곳은 대표적으로 장난감박물관, 소양강 스카이워크, 소양강댐, 구봉산전망대, 김유정문학촌 등이 있다.

춘천하면 또 빼놓을 수 없는게 바로 먹거리, 춘천을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인 닭갈비는 과거 쉽게 접할 수 있는 철판닭갈비가 주류였지만, 최근에는 숯불로 구워먹는 숯불닭갈비를 찾는 관광객이 많아졌다.

소양강댐 숯불닭갈비거리에 위치한 ‘강산숯불닭갈비’는 세 가지 숯불닭갈비 맛을 제공해 여행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알려져있다. 2tv생생정보, 리얼타임 100인의 선택 춘천편에서 소개된 곳으로 가게 뒷편에 있는 유기농 쌈채소와 매실을 이용해 건강한 식사를 제공한다.

'강산숯불닭갈비'는 부드럽고 향이 좋은 숯불닭갈비로, 양념에 매실청이 들어가 소화가 잘되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장맛,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들의 취향을 고려한 매운 맛까지 다양한 숯불닭갈비를 맛볼 수 있다.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쌈채소와 야채를 손님상에 내놓고 있으며, 숯불닭갈비뿐만 아니라 직접 만든 막장찌개와 주문 즉시 바로 뽑는 막국수도 닭갈비와 궁합이 잘 맞는다.

강산숯불닭갈비 관계자는 “찾아오는 모든 분들이 맛있게 드시고 갈 수 있도록 식재료나 위생관리에 더욱 신경쓰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