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리본 서베이 종로 맛집 포브라더스, 졸업 & 입학 이벤트 진행
블루리본 서베이 종로 맛집 포브라더스, 졸업 & 입학 이벤트 진행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2월은 설 명절 연휴, 발렌타인데이, 졸업, 입학 등 다채로운 행사가 풍성한 달이다. 명절 연휴가 끝나 기다리고 있는 졸업과 입학, 새로운 출발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많은 달이기도 하다.

특히 졸업과 입학 시즌인 2월과 3월에는 축하하는 모임, 외식이 잦은 달이기도 한데, 종로 맛집 월남쌈 쌀국수전문점 포브라더스 모임에 적합한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종로역 인근에 위치한 포브라더스는 우리나라 맛집 평가서에 5년 연속 기록된 월남쌈 & 쌀국수 맛집이다. 블루리본 서베이는 대한민국의 레스토랑 가이드북으로 프랑스의 미슐랭 가이드와 미국의 자갓서베이의 장점을 서로 조합해 만든 가이드북이다.

전문 음식 평가단이 엄선한 수준 높은 평가에 인정받은 종로 맛집은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퍼(pho)에 싸서 먹는 월남쌈과 쌀국수전문점이다. 쌀국수는 소화가 잘 되고 영양성분이 고르게 들어가 있는데다가 칼로리가 적어 건강음식으로 알려져 있고, 월남쌈은 고기와 신선한 야채나 과일등이 곁들어져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이 외에서 푸팟퐁커리, 뚬양쿵 등 이국적이면서 다채로운 메뉴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 외식장소, 또는 데이트장소, 모임장소로 적합하다.

포브라더스 관계자는 “2월, 3월 졸업과 입학을 하는 이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3월10일까지 졸업, 입학 증빙서류를하고 식사 3만원 이상 주문시 고이꾸온(다양한 속재료를 쌀가루로 만든 얇은 피로 감싼 베트남음식)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전 점 진행)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