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조리기능사/직업상담사/전기기사 서포터즈 ‘프로합격러 1기’ 모집
에듀윌, 조리기능사/직업상담사/전기기사 서포터즈 ‘프로합격러 1기’ 모집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2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내달 9일까지 에듀윌 서포터즈 ‘프로합격러 1기’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에듀윌이 최근 ‘2년연속 합격자수 최고기록’을 세운 기념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모든 서포터즈에게는 서포터즈 수료증, 도서, 에듀윌 마케팅 강연 초대권, 에듀윌 명사 강연 초대권, 백화점 5만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우수 서포터즈 수료증과 KFC 치킨, 합격 담요,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에듀윌 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시험에 합격하면 시험 응시료도 환급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서포터즈 ‘프로합격러 1기’는 3월9일까지 접수하며, 합격자 발표는 3월14일 실시한다.

모집대상은 취준생 또는 대학생 등 자격증 및 취업 합격이 간절한 사람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 분야는 조리기능사, 직업상담사, 전기(공사)기사 분야로 활동은 3월부터 4월까지 하게 된다.

활동 내용은 에듀윌 교재로 공부한 후, 교재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SNS, 블로그, 카페 등 원하는 채널에 공부하는 모습을 주 2회 이상 포스팅 하면 된다. 또 합격 시 합격 수기를 남기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