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온라인 모의고사 “실전 감각도 쌓고 선물도 받고!”
에듀윌 주택관리사 온라인 모의고사 “실전 감각도 쌓고 선물도 받고!”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2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제21회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실전모의고사 모집을 실시, 오는 3월5일까지 무료 응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실시되는 모의고사는 성적 우수자에게 선물도 제공된다. 우수자 5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5명에게는 모의고사 1차, 2차 해설 특강을 제공할 방침이다.

모의고사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응시가 가능하다. 이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들은 시간 배분, 시험 전 컨디션 조절, 실전 감각 향상 등을 시험 전에 미리 경험해볼 수 있어 많은 응시가 잇따른 것으로 알려졌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실전과 유사한 모의고사 문제 출제, 누구나 응시 가능한 모의고사 환경, 철저한 성적 관리 등의 시스템을 제공해 수험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모의고사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문항유사, 성적관리, 난이도 유사, 동일 환경 등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모의고사 응시 후에는 회차별 성적 그래프와 과목별 출제포인트, 모의고사 오답노트, 취약유형 반복훈련 등을 제공하는 점도 눈 여겨 볼만하다.

모의고사 신청기간 및 응시 기간은 오는 3월5일까지다. 최종 결과 및 해설지 확인은 3월6일 오후 2시 이후부터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지역 등 총 4곳에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단기 합격을 위한 커리큘럼을 모집하고 있고, 인강 추천, 준비방법, 접수, 시험일정, 교재추천, 유망자격증 전망, 취업지원 등 주택관리사에 대한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2020년부터 주택관리사 시험이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주택관리사는 1차 시험과 2차 시험 모두 합격해야 자격 취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2018년이 최고의 적기다. 2019년까지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유리하기 때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