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신차앤렌트, 초기비용 Zero 프로모션 진행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신차앤렌트, 초기비용 Zero 프로모션 진행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2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신차앤렌트에서 신차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 초기비용 Zero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신차앤렌트는 신차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에 대해 초기비용 Zero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는 무보증을 통해 장기렌트 및 리스를 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준다는 의미다. 차종과 브랜드에 관계없이 무보증으로 계약한다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차앤렌트는 “고객들이 처음 보증금과 선납금에 대해 부담을 많이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선납금이나 보증금을 이용한다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지만 만만치 않은 금액”이라고 말했다. 이어 “초기비용 Zero 프로모션으로 큰 목돈이 없더라도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게 기획됐다”며 “고객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신차앤렌트는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를 주로 거래하는 신차장기렌트 전문 업체다. 이 업체는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는 서비스를 통해 렌트 및 리스를 제공해 각광받고 있다. 계약 진행 간편화는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대표 서비스다. 또 1대1 전담 설계사 전문 컨설팅 서비스로 고객들의 요구를 잘 파악하고 있다. 전국 렌트 및 리스 견적조건을 조회해 그 중 최적의 조건을 찾아낸다. 이를 고객에게 제안하고 있다. 이런 서비스 덕분에 고객은 시간과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신차앤렌트가 호평 받는 이유다.

한편 장기렌트와 할부리스 중 선택을 고민하는 일이 많다. 장기렌트와 할부리스는 초기비용을 없앨 수 있으며 차량 정비를 포함 또는 불포함으로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또 계약 종료 시 인수, 반납, 재리스(재렌탈)에서 하나를 택할 수 있어 차량 선택의 폭이 넓다는 공통점이 있다.

그러나 장기렌트의 경우 보험료가 렌트사에서 보험료를 지불하게 된다. 즉, 렌트사 보험이라는 뜻이다. 또 번호판을 하, 허, 호를 사용하기 때문에 렌터카임을 숨길 수 없다. 렌터카를 상대로 하는 범죄가 있다는 것을 감안한다면 불리하다. 그러나 LPG차량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연비를 최대한 아낄 수 있다. 사고 시 보험비 증액이 된다는 것은 아쉬운 부분이다.

반면 할부리스는 계약자가 가진 보험으로 자동차 보험이 이뤄진다. 이로 인해 보험료는 계약자가 부담한다. LPG차량이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다. 연비를 고려하는 분에게는 선택의 폭이 좁아진 것이다. 하지만 번호판을 일반번호판으로 사용할 수 있어 할부리스라는 것이 따로 표가 나지 않는다. 사고 시 보험비 증액이 되지 않는다는 것도 유리한 점이다.

신차앤렌트는 “고객 사정에 따라서 장기렌트와 할부리스 중 유리한 조건이 존재한다”며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자신의 목적과 조건에 맞는 계약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