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 입학선물용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AT231 리미티드 레드’ 출시기념 스피커 증정
에이투, 입학선물용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AT231 리미티드 레드’ 출시기념 스피커 증정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0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블루투스 음향기기 가성비 브랜드 에이투(대표 김민수)는 졸업 및 입학시즌을 맞아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셋 ‘에이투 AT231’ 레드 색상(이하 리미티드 레드)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와 함께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졸업 및 입학선물 추천을 위해 리미티드 레드에도 기존 진행 중인 특가 및 선물 이벤트를 적용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리미티드 레드의 경우 기존 무선 이어셋 ‘에이투 AT231’의 블루투스 성능과 배터리를 더욱 강화해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시 반복적으로 언급되는 연결 끊김 문제와 사용시간 문제를 개선했다.

현재 진행 중인 특가 판매 및 선물 이벤트 기간 동안 보조배터리 겸 블루투스 스피커 및 무선 이어폰 추천 상품을 파격할인 된 반값 특가에 판매하며, 제품에 따라 각기 다른 종류의 추가 구성품을 랜덤으로 증정하고 있다. 리미티드 레드 한정판 제품도 특가 판매할 예정이라 이벤트 열기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에이투 관계자는 “설명절에 졸업 및 입학 시즌까지 겹치면서 블루투스 가성비 순위권 제품에 대한 문의가 늘었으며 특히 블루투스 헤드폰, 우퍼 스피커 관련 제품들의 판매가 늘고 있다”며 “이는 에이투 제품들이 가성비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제품으로 검색되는 빈도가 늘었기 때문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AI 스피커, 블루투스 헤드셋, 휴대용 스피커, 넥밴드 등 다른 제품군에 대한 문의가 많아 논의 중”이라며 “출시 예정인 유선 이어폰과 가성비 스피커 제품군의 판매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투는 평창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 기간 동안 운영되는 페스티벌 파크 내 현재 강원 상품관에 입점한 상태로 강원 상품관은 명품관, 바이오 및 식품, 생활, 의료기기, 전통시장 제품 등 다양한 분야의 상품들이 판매 중이다. 에이투는 강릉 지점에서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 및 무선 이어셋과 이어폰 추천 제품을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신규 출시된 리미티드 레드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및 강원상품관 관련 정보는 에이투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