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 매트리스 전문점 ‘루모스침대’, 성남본점 오픈기념 포켓스프링 ‘the더할인’ 이벤트
씰리 매트리스 전문점 ‘루모스침대’, 성남본점 오픈기념 포켓스프링 ‘the더할인’ 이벤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0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기능성 매트리스 보급에 앞장서 보다 건강한 잠자리를 제안하는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공식수입원 ‘루모스침대’가 지난 1일 성남직영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포켓스프링 침대 할인 이벤트 ‘the더할인’에 들어갔다.

재고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침대추천 ‘the더할인’ 이벤트에서는 씰리 매트리스가 주력 할인상품으로, 봄 결혼과 입주를 앞둔 고객들을 위한 추가 10% 할인과 함께 20만원 상당의 고급호텔침구세트 증정한다. 이번 할인행사로 구매를 할 경우 직구보다 최대 25%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사후처리까지 완벽하게 보장된다.

또 매트리스의 수명을 위해 반드시 함께 사용을 권장하는 필수품인 방수커버와 고급 메모리폼 배게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하고 있다.

씰리 매트리스는 미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136년 전통을 자랑하며 국내 5성급 호텔에도 공급이 되고 있는 국내 선호도 1위의 매트리스로 알려졌다.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수면최적의 자세를 위해 개발된 침대전문 브랜드로 명성이 높다.

‘루모스침대’는 본사의 일괄적인 관리시스템 하에 전국 다수의 직영점을 운영하며, 30여곳 이상의 취급점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는 업체로, 모든 매트리스 제품은 100% MADE IN USA를 보증하며 정품 박스 채로 완벽배송 처리해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루모스침대’에서 취급하는 품목으로는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인지도가 높은 씰리침대와 같은 계열의 프리미엄 라인인 스턴스앤포스터 그리고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선두주자격인 템퍼패딕과 미국 국민침대 썰타침대 등이 있는데, 최근 110년 전통의 미국 명품매트리스 ‘킹스다운’과 썰타침대의 중저가 라인인 ‘크라운쥬얼’을 새롭게 수입&론칭해 공급 중이다.

루모스침대 관계자는 “올 해 처음으로 기획되는 행사이니만큼 큰 폭의 할인율이 예상돼 그간 수입매트리스 구입을 고려했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문의는 ‘루모스침대’ 일산본점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