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수입쇼파 전문 ‘베티룸’ , 컨테이너 대량입고 명품 스크레치쇼파 특별할인전 개최
이태리수입쇼파 전문 ‘베티룸’ , 컨테이너 대량입고 명품 스크레치쇼파 특별할인전 개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0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 소파로 센스 있는 거실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수입쇼파 전문기업 ‘베티룸’은 이태리 명품수입쇼파 스크레치쇼파 물량을 대량 확보해 ‘특별할인전’을 통해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마석가구단지 내 이태리수입쇼파 전문점인 ‘베티룸’은 다양한 소재와 컬러를 적용한 쇼파를 수입&판매하여, 거실의 분위기를 결정짓는 중요한 가구로써의 역할 외에 공간활용과 인테리어 측면도 강조하도록 하는 업체다. 그 중에서도 가장 최상급에 속하는 프리미엄급 라인의 이태리수입 명품쇼파의 경우 고가의 가격대로 책정이 되어 있어 대중적인 보급이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다.

이에 실제 사용상에는 문제가 없는 약간의 흠집 또는 스크래치 등을 사유로 전시가 어려웠던 제품에 한해 최대 50% 할인해 구매가 가능토록 한 특별할인전을 기획하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토록 했다.

베티룸은 특히 그간 여러 차례 스크래치쇼파 할인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었지만 매번 물량의 부족으로 조기에 행사를 마감할 수 밖에 없었는데, 고객 요청이 이어지며 이번 행사에는 다량의 컨테이너로 물량을 확보하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고급 가죽의 부드러운 촉감과 내구성, 복원력과 텐션감이 뛰어난 명품쇼파는 매니아층을 중심으로 선호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었으나 그 품질과 기능성에 더욱 다양한 수요층이 발생될 것을 예측해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앞으로도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500평 규모 마석가구공단 내 최대전시장을 자랑하는 ‘베티룸’은 이번 특별할인전과 함께 최근 연령대를 막론하고 인기가 높은 전동리클라이너 쇼파의 경우 1~4인용까지 다양한 규격과 디자인의 제품을 새롭게 론칭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베티룸 관계자는 “오랜 가구경력을 토대로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쇼파를 수입&제작하는데 특화되어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베티룸의 가성비 높은 쇼핑의 혜택을 누려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문의는 매장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