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euro유로홈’, 박람회기간 3~4인용 가죽쇼파 전제품 더블할인 이벤트
일산가구단지 ‘euro유로홈’, 박람회기간 3~4인용 가죽쇼파 전제품 더블할인 이벤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0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감각적인 디자인과 트렌디한 친환경 자연주의 가구 멀티샵 ‘euro유로홈’은 오는 4일까지 열리는 ‘제5회 일산가구단지박람회’ 기간 동안 3~4인용 가죽쇼파 전제품에 대해 더블할인 찬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봄 결혼과 입주시즌을 맞아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대규모 행사인 일산가구박람회에는 단지 내 거의 모든 업체가 참여하며, 특가코너 운영 및 제주투어 VIP항공권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소파 전문점으로 알려진 ‘euro유로홈’ 역시 박람회와 관련 다양한 단독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평소 퀄리티 높은 자재와 천연가죽으로 계절과 유행을 가리지 않고 인기가 좋았던 스테디셀러 제품의 경우 특가전을 통해 보다 저렴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어 행사 시작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일산가구할인매장 내 최대규모의 쇼룸을 자랑하는 ‘euro유로홈’은 각기 다른 테마로 제품을 전시&판매하고 있어 쇼핑의 효율성을 높였으며, 제품에 대한 전문적 상담 및 인테리어 팁까지 얻어갈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1문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다.

‘euro유로홈’은 본사에서 직접 공장을 운영하기 때문에 고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유통&판매하고 있어, 가성비 높은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에게도 알려지고 있다. 제품을 판매하고 난 뒤 고객들의 만족도를 체크하고, 사후서비스를 관리하는 직원을 따로 두어 적극적 처리가 가능하도록 서비스하는 것 또한 ‘euro유로홈’이 내세우는 대고객 운영방식 중 하나로, sns등에 고객후기가 올라오는 상태다.

관계자는 “징검다리 연휴 시즌과 박람회 등의 행사가 맞물려 주말이면 이른 시간부터 가구를 보러 온 고객들로 일산가구거리가 북적거리고 있어 일산가구단지 상인들은 즐거운 마음으로 고객응대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euro유로홈 부산가구할인매장 구평가구단지점은 패브릭 1~4인용 전동리클라이너 소파 신제품을 선보이며, 봄맞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euro유로홈’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7시30분까지며, 행사 관련 문의는 매장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