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라파엘웨딩 본식사진 포함 '스드메114특가' 이벤트 실시
김라파엘웨딩 본식사진 포함 '스드메114특가' 이벤트 실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0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압구정동에 활동하면서 40년간 웨딩드레스를 5000벌 이상 만든 디자이너 김라파엘웨딩과 오띠모웨딩이 ‘무조건 스드메 특가114 이벤트’를 출시했다.

알뜰하게 결혼식을 하려는 스몰웨딩 셀프웨딩 부부에게 적합한 스드메패키지 114특가는 신상 웨딩드레스보장, 원장급 헤어메이크업 100% 보장,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 원판이 일체 포함된 상품이다.

스드메패키지를 선택하는 데에 있어 서비스가 친절하고 가격이 싸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업체는 아니다. 중요한 것은 실제적인 스드메패키지 상품 구성이 어떠한지를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다.

이러한 측면에서 김라파엘웨딩(옛 ‘오띠모웨딩’)은 직접 드레스를 제작하고 웨딩상담까지 진행하는 웨딩샵이다. 실속 결혼문화 정착에 앞장서 온 김라파엘웨딩은, 특히 최근 소비자 직거래 방식을 통해 거품을 뺀 스드메114정품 특가를 실시 중이다.

특히 100% 핸드메이드 드레스는 각종 공중파 방송 프로그램과 언론을 통해 웨딩드레스 달인으로 알려진 40년 경력의 디자이너 김 라파엘 원장이 직접 드레스 디자인부터 패턴, 재단, 봉제까지 담당했다.

김 라파엘 대표원장은 “직접 만든 웨딩드레스를 행복한 결혼 당일 입어준다는 것은 디자이너 입장에서도 소중한 의미”라며 “오랜 시간 많은 협력업체들과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예비부부들의 실속 결혼문화를 응원하고자 이번 패키지를 기획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네이버카페 직구웨딩클럽과 김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웨딩홀 제안과 혼수 무료 웨딩컨설팅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