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빅데이터 담은 ‘합격필독서’ 31일까지 선착순 무료
에듀윌, 공인중개사 빅데이터 담은 ‘합격필독서’ 31일까지 선착순 무료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0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31일까지 ‘공인중개사 합격의 첫 걸음, 합격필독서’를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 배포한다. 이 교재는 에듀윌에서 공부한 11만7087명의 수험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한 공인중개사 합격 비법이 담겨있다.

교재는 공인중개사 역할과, 취득 후 전망, 시험 일정, 시험과목, 합격률 분석 등 필수적인 수험 정보는 물론 합격TIP, 과목별 학습방법, 필승전략 등을 제시해 수험생들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는 이 교재를 제작하기 위해 수험생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직장인, 주부, 퇴직자, 자영업자, 취업준비생, 대학생 등 상황에 따른 공부법을 수록할 수 있었다. 교재 내에는 수험생별 특징, 합격목표 및 달성비율, 준비기간, 과목별 학습방법에 대한 생생한 정보도 담겨 있다.

이와 함께 10개년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해 과목별 중요 단원과 고득점을 위한 전략 과목도 함께 수록했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합격필독서를 통해 시험에 꼭 나오는 중요 단원만 엄선해 낭비 없이 학습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2016년 시험에서도 자격증 교육 업체 최초로 최다 합격 공식 인증에 성공한 것에 이어 2년 연속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것이다.

현재 전국 12개의 공인중개사 학원을 모두 본사 직영으로 운영, 관리하고 있다.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 노원, 천호, 종로와 부산 서면, 해운대,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부천, 성남, 평촌, 대전 지역에 운영 중이다. 이는 공인중개사 교육기관 중 가장 많은 직영학원을 보유한 것으로, 철저한 관리를 통해 프랜차이즈 학원 대비 수험생의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