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7개년 기출팩 교재 온라인서점 3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9급공무원 7개년 기출팩 교재 온라인서점 3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7개년 기출팩 9급공무원 기출문제집 공통과목 국어, 영어, 한국사’가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 공무원 영어 기출문제집 부문에서 3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

이 교재는 작년 2017년 2월 1~2주 주별 베스트 판매 1위를 달성했던 교재로, 올해 리뉴얼 되면서 또 다시 공시생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교재의 특징은 지난 7개년 간 공통과목 기출문제를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점이다. 특히 공무원 확대 채용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2018년 시험 대비용으로 최적화됐다.

2011년부터 2017년까지 기출문제를 연도별, 직렬별로 수록, 분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5회독이 가능한 정답 마킹표를 제공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 에듀윌 9급공무원 대표강사가 다각도로 분석한 기출분석자료를 연도별, 직렬별, 문항별로 보기 쉽게 구성했다. 특히 '기출분석표' 제시로 직관적인 최신 경향 및 빈출문제 확인이 가능하다.

교재 구매자에게는 공시족을 위해 에듀윌이 제작한 'I WILL PLANNER'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는 시간관리, 회독관리, 성적/목표관리 등 학습관리에 최적화된 구성이 특징인 플래너로 합격생의 실제 공부방법, 시크릿 노트 등의 팁도 함께 수록돼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9급공무원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있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9급공무원 온라인 모의고사의 특장점은 바로 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공개경쟁임용시험 커트라인을 기준으로 나의 조정점수 총점으로 합격가능성을 분석해준다. 

또 점수 상세 분석 시 총점, 평균, 백분위, 석차 확인은 물론, 조정점수가 반영이 되기 때문에 과목별 조정점수 및 상위 10% 평균 확인이 가능한 것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