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문신 관심 UP…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 “실무 특화교육이 핵심”
눈썹문신 관심 UP…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 “실무 특화교육이 핵심”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나들이하기 좋은 봄 날씨가 되면서, 분위기 쇄신의 일환으로 전체적인 인상을 개선하려 이미지 변신을 꾀하는 사람들이 속속 늘고 있다. 대학에 입학하며 화장을 하고 아름답게 외모를 가꾸기 시작하는 새내기들은 물론, 남성들과 중년 및 노년층까지 그 양상은 다양하게 나타난다. 기본적인 화장품 사용부터 케어 용품을 사용하는 등 다각적 시도가 활발히 이뤄지는 중이다.

그 중에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인상을 갖기 위해 ‘반영구화장’을 시도하는 사례도 많다. 반영구화장은 인위적이지 않은 인상 변화를 꾀할 수 있고, 외출 시 준비 시간을 크게 줄여 준다는 장점이 존재해 크게 각광 받고 있다. 실제로 케어 시설에 방문해 눈과 입술 등 인상을 결정짓는 중요 부위에 눈썹 문신, 아이라인 문신, 입술 문신 등을 받는 사람들이 상당수다.

반영구화장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반영구화장 교육을 받아 관련 업종에 종사하고자 하는 이들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 연장으로 전문 뷰티교육 시설과 학원의 방문율이 높아지는 가운데, 강남 반영구화장 학원 ‘비앤미 누보컨투어(NOUVEAU CONTOUR) 아카데미’는 실무에 특화된 커리큘럼을 편성 및 운영하며 주목 받고 있다.

해당 학원은 20년 이상 경력의 강남 반영구화장 학원으로, 취업 연계 네트워크까지 형성해 1:1 맞춤 반영구교육을 진행하며 호평을 얻는 중이다. 무엇보다 이곳은 네덜란드 누보컨투어 국내 유일 정식 한국지사로서 25년간의 정통 노하우를 근간으로 실무에 특화된 반영구교육을 실시 중에 있다.

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 관계자는 “우리나라 특성에 알맞은 뷰티 기술과 첨단기기를 접목한 교육으로 실무 특화 커리큘럼을 편성하고 있다”며 “현장 중심 교육환경을 조성하며 반영구 취업 및 창업, 해외 진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는 ▲뷰티라이너 전문가 과정 ▲뷰티라이너 메디컬 심화과정 ▲뷰티라이너 부위별 심화과정 등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 부위별 기법, 색소 배합법, MTS(Micro Therapy System), 커뮤니케이션 테크닉, 마취와 통증, 피부의 구조, 메디컬 컨투어 메이크업 실전 등 세부 과정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전문적 솔루션도 함께 지원함으로써 교육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방이영 대표는 “수요에 맞게 반영구화장 교육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만큼, 추후에도 실무에 특화된 차별화 교육을 실현함으로써 역량 있는 반영구화장 아티스트를 양성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