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내동 맛집 ‘볶떡빵’ 강동구청점 오픈...쿠폰이벤트 실시
성내동 맛집 ‘볶떡빵’ 강동구청점 오픈...쿠폰이벤트 실시
  • 한주원 기자
  • 승인 2018.04.0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한주원 기자] 한 자리에서 떡볶이와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 ‘볶떡빵’ 강동구청점이 예쁜 카페로 새로이 오픈됐다.

‘볶떡빵’은 강동구 성내동 강동구청 입구에 최근 볶떡빵 강동구청점을 출점하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 볶떡빵 강동구청점은 볶떡빵이 지닌 자체 경쟁력을 전국적으로 확산시키기 위해 프랜차이즈 비즈니스화(신규체인점) 하는 과정에서 출점이 진행된 첫 지점으로써 기념비적인 지점으로 여겨지고 있다.

볶떡빵 강동구청점은 일산본점의 메뉴들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커피의 경우 19.2g의 원두와 25초의 추출시간을 정확히 지키며 일정한 커피 맛을 유지하도록 하고 이를 바탕으로 롱블랙, 숏블랙, 더치아메리카노, 콘파냐 등 다양한 커피메뉴를 준비하여 성내동의 커피맛집카페를 목적으로 두고 있다.

떡볶이는 달콤한 맛을 강조한 어린이 떡볶이부터 매운맛을 단계적으로 조절해 오리지날, 약간매운맛 등 5단계가 준비되어 있다. 까르보나라 떡볶이, 옛날 짜장 감자 떡볶이, 비프&포크 카레 떡볶이 등 떡볶이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브랜드답게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들도 제공된다. 특히 누룽지떡볶이나 마늘떡볶이, 퐁듀치즈떡볶이는 오픈 후 주메뉴로 선정되어 있다. 빵 역시 일반 수제 베이커리에서 볼 수 있는 메뉴들이 판매되고 있다.

볶떡빵 강동구청점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볶떡빵 강동구청점의 전단지에 수록된 쿠폰을 지참하고 매장에서 떡볶이 혹은 눈꽃빙수를 주문하면 롱블랙이나 아이스티를 무료로 증정하는 내용으로써 한동안 기간의 정함 없이 진행된다. 또 주요 SNS에 성내동 강동구청 떡볶이 배달맛집 등 태그를 걸어 올리면 같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되고 있다.

볶떡빵 관계자는 “일산본점에서 각광받은 메뉴들의 레시피가 그대로 전수되면서 강동구 일대의 고객들이 일부러 일산까지 오지 않으셔도 즐기실 수 있게 됐다”며 “강동구청점이 오픈과 동시에 강동구청맛집으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특색 있으면서도 맛있는 메뉴를 더 많은 곳에서 즐기실 수 있도록 추가 출점도 계속 추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볶떡빵 일산본점은 로스터리카페로 직접 원두를 볶아 매일 원두납품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