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피부과 박제영 원장, 해외저널에 연구논문 발표
오라클피부과 박제영 원장, 해외저널에 연구논문 발표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0.02.1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제영 원장
박제영 원장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압구정 오라클피부과 박제영 원장이 지난해 시행한 울쎄라, 필러, 제오민톡신을 이용한 눈썹처짐과 함께 상안검꺼짐과 다크써클, 눈가 및 눈밑주름 등 눈주위 노화를 종합적으로 개선시키는 항노화 복합 시술에 대한 임상연구결과가 최근 SCI급 해외 저널에 게재됐다.

‘Dermatologic Therapy’ 저널에 실린 해당 논문은 박제영 원장이 제1저자로서 한국인 여성을 대상으로 눈주위 다양한 노화 현상을 전체적으로 안전하면서 효과적으로 장비, 주사시술 등 비수술적인 방법을 통해 개선시키는 복합치료에 관한 내용을 다루고 있다.

결과는 표준화된 측정법을 통해 객관적으로 눈썹리프팅, 눈주위 주름개선 정도를 도출했으며 동양인에게 있어 안전하고 효과적인 전체 시술 프로토콜을 제시하고 있다.

박제영 원장은 “다양한 미용 시술 가운데, 눈주위 노화를 개선하고자 하는 항노화 복합 시술에 중점을 맞춰 임상연구를 진행하게 됐다”며 “해당 논문을 통해 의료진들의 지견이 넓어지길 바라며 꾸준한 임상연구와 학술활동을 펼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박 원장은 리프팅, 주름치료 관련 꾸준한 임상연구, 학술활동으로 지속적으로 논문발표와 국내외 학술강연을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항노화 시술의 전문성, 노하우를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