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0기 온라인 발대식 열어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0기 온라인 발대식 열어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1.05.20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기획 및 마케팅 활동 통해 식품산업에 대한 다양한 경험 쌓을 예정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아워홈(대표 유덕상)은 지난 18일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0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판아워홈(Pan-Ourhome)’은 아워홈 팬으로서 주요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SNS 채널에 홍보하는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다. 2012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10주년을 맞았으며, 현재까지 대학생 1000여 명이 판아워홈으로 활동했다.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 이번 발대식에서는 공개모집을 통해 최종 선발된 70명의 대학생 서포터즈가 참여해 위촉장 수여 및 활동 포부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11월까지 총 7개월간 아워홈 공식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판아워홈은 신제품 제안, 소비자 평가 등 제품 관련 활동을 경험하고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유튜브 등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콘텐츠를 제작해 홍보한다. 기존에는 개인 및 조별 활동으로 아워홈 식품∙식재∙단체급식 등에 대한 현장 중심 체험을 하였으나, 최근에는 온라인 미식회, 사랑의 택배 도시락 등 다양한 비대면 미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지난 10년동안 판아워홈 서포터즈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사업 전반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며 “올해도 새로운 서포터즈 학생들이 미래 식품산업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서포터즈 활동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