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 론칭
대상㈜ 청정원,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 론칭
  • 김기연 기자
  • 승인 2021.05.25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조리로 즐길 수 있는 메인 요리 6종, 볶음밥 5종 신제품 출시

[대한급식신문=김기연 기자] 대상㈜ 청정원이 집에서 즐기는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를 론칭하고 메인 요리와 볶음밥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호밍스’는 ‘홈(HOME)’에 현재진행형을 뜻하는 ‘아이엔지(ing)’를 결합해 만든 브랜드로 가정에서 직접 만들어 즐기는 ‘제대로 된 식사’를 통해 느끼는 만족감을 표현한 브랜드명칭이다.

청정원 '호밍스'에서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간단한 조리를 통해 즐길 수 있는 메인 요리와 볶음밥 제품이다. 먼저, 메인 요리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기에 번거로운 구이, 전골, 볶음 등을 맛집 레시피로 만들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게 했다.

호밍스 볶음밥은 ▲통새우 볶음밥 ▲닭가슴살 볶음밥 ▲소고기 볶음밥 ▲햄야채 볶음밥 ▲대게와 랍스타 볶음밥 등 총 5종이다. 기존 소비자들이 볶음밥을 먹을 때 기름 섭취에 대한 부담이 있다는 것에 주목하고, 건강에 좋은 고품질의 올리브유를 사용해 볶음밥을 만들었다.

대상㈜ 관계자는 “호밍스는 소비자가 메뉴를 고민해 직접 요리하고, 맛있게 식사를 하는 모든 순간을 만족스럽게 하기 위해 준비한 청정원의 새로운 가정간편식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제대로 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기존 가정간편식과 차별화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