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통합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 오픈
풀무원, 통합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 오픈
  • 유태선 기자
  • 승인 2021.08.02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하스관’ 신설해 동물복지, 비건, 친환경 식품 등 지속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 제시

[대한급식신문=유태선 기자]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풀무원 모든 브랜드의 온라인몰을 통합해 ‘#(샵)풀무원’을 2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풀무원’은 풀무원 계열사인 풀무원식품,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녹즙, 올가홀푸드 등을 한데 모은 통합 온라인 쇼핑몰로 신선식품, 가공식품 등 각종 식품은 물론 건기식, 건강음료, 일일배송 도시락(잇슬림)과 생활·주방·반려용품, 뷰티용품까지 총망라했다.

또한 로하스(LOHAS) 가치 상품을 선별한 전용 코너 ‘로하스관’도 신설해 핵심 코너로 운영한다. ‘로하스관’은 무농약·유기농·저탄소농산, 무항생제·유기축산, 지속가능수산, 동물복지, 비건, 식물성 단백질, 친환경 식품의 7개 카테고리로 세부 분류했다.

자세한 상품 정보도 제공한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4가지 인증정보(HACCP 인증, 유기농 인증, 무농약 인증, 동물복지 인증)와 식품 영양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 온라인사업부 정종범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새롭게 오픈하는 #풀무원은 풀무원의 모든 브랜드를 통합하여 규모가 더욱 커지고 상품이 다양해졌을 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면을 대폭 업그레이드하고 부가 기능을 세심하게 탑재하여 사용자 편의를 늘리는 데 중점을 뒀다”며 “로하스와 지속가능성 가치를 전면에 내세워 소비자들이 의식 있는 소비를 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