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결식우려아동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대상웰라이프㈜, 결식우려아동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 박준재 기자
  • 승인 2023.04.27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앞두고 ‘선물 패키지’ 포장하고 손편지 작성
충청도 내 120명 결식우려아동에게 건강기능식품 전달

[대한급식신문=박준재 기자] 대상웰라이프㈜ 임직원들이 지난 26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충청도 지역의 결식우려아동 120명에게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고 이를 담은 ‘기초 생필품 패키지 포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3월부터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와 진행하는 ‘함께 튼튼 마이키즈’ 사업의 일환이다.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왼쪽 두번째)와 임직원의 모습.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왼쪽 두번째)와 임직원의 모습.

대상웰라이프㈜ 임직원들은 결식우려아동에게 선물로 전달할 ‘기초 생필품패키지’를 직접 포장하고 아이들에게 전달할 손편지를 작성했다. 이번 패키지는 대상웰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의 ‘마이키즈’ 3종(멀티비타민미네랄, 칼슘D, 오메가3)을 포함해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가 기부한 영양간식, 위생용품, 수첩 등으로 구성됐다. 

선물은 ‘함께 튼튼 마이키즈’ 사업이 지원하는 52명의 아동을 포함해 충청지역 내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통해 도시락을 지원받는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지역 사회에 공헌하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사적으로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동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