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소에 등장한 ‘할매니얼’ 간식
급식소에 등장한 ‘할매니얼’ 간식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3.06.08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프레시웨이·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5000개 제공
“급식 이용객의 즐거운 식(食)경험 제공 위해 힘쓸 것”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CJ프레시웨이와 태극당이 여름을 맞아 전국에서 운영되는 복지시설 급식장에 아이스크림 5천 개를 무상 제공했다.

양사는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를 유통하는 아동복지센터, 노인복지관 등 복지시설에 태극당의 대표 제품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증정했다. 특히 시설별 급식 이용객이 다양한 연령대인 것을 고려해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전 세대가 선호하는 간식을 증정품으로 선정했다.

CJ프레시웨이와 태극당이 지난 5월 31일 진주시 사회복지종사자 체육대회 현장에 전달한 모나카 아이스크림.
CJ프레시웨이와 태극당이 지난 5월 31일 진주시 사회복지종사자 체육대회 현장에 전달한 모나카 아이스크림.

모나카 아이스크림은 최근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간식류가 인기를 끄는 추세에 따라 MZ 소비자에게는 트렌디한 먹거리로, 중장년층에는 향수를 자극하는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전국의 CJ프레시웨이 고객사 네트워크에 기반해 더 많은 대상에 즐거운 식경험을 공유한다는 취지로 제공된 이번 증정품은 원주지역아동센터 연합회와 진주시 사회복지종사자 하계 체육대회, 인천 서부 노인학대예방세미나 등 지자체 주관 행사 및 교육 현장 곳곳에도 전달됐다.

태극당 관계자는 “CJ프레시와 협업으로 전국 각지의 어르신, 아이들과 만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에서 전국에 있는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보다 많은 분들과 만날 기회를 계속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급식 이용객의 여름철 입맛을 돋우고 즐거운 식사 시간을 마련해 드리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인기 브랜드와의 협업 등 상시 프로젝트를 통해 오피스, 산업체, 병원, 복지시설 등 고객사에 색다른 경험을 주는 먹거리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