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서울정신요양원 식당 전면리모델링 나서
아워홈, 서울정신요양원 식당 전면리모델링 나서
  • 박준재 기자
  • 승인 2023.06.09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식당 리모델링 후원 전달식 진행 
향후 식당 테이블 교체, 도색, 인테리어 개선 등 

[대한급식신문=박준재 기자]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서울정신요양원(원장 백윤미)의 구내식당을 전면 리모델링했다고 9일 밝혔다.

아워홈은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서울정신요양원의 식당 위생수준 향상을 통한 안전한 먹거리 제공과 쾌적한 생활 환경 조성을 목적으로 식당 리모델링을 지원했다. 식당의 벽면과 바닥 타일 도색, 실내인테리어, 노후 테이블 교체 등 노후된 식당 시설을 전면 리모델링했다.

지난 8일 열린 서울정신요양원 식당 리모델링 후원 전달식 모습.
지난 8일 열린 서울정신요양원 식당 리모델링 후원 전달식 모습.

공사를 마치고 아워홈과 서울정신요양원은 지난 8일 식당 리모델링 후원 전달식을 열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웅철 아워홈 TFS사업부 담당과 백윤미 서울정신요양원장 등 양측 주요 관계자와 생활인 180명이 참석했다.

이날 후원 전달식과 함께 아워홈은 바질바게트 토마토 브루스게타, 크래커 카나페 등으로 구성된 특식을 제공했으며 트로트, 마술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호응을 얻었다.

백윤미 서울정신요양원장은 “생활인들 생활 편의를 위해 지원해준 아워홈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생활인들이 위생적인 식사를 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쾌적한 공간이 마련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장성호 아워홈 TFS사업부장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쾌적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이번 활동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