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CP인증원, 2년째 생명나눔에 동참
HACCP인증원, 2년째 생명나눔에 동참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3.09.11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기증 활성화 통한 생명나눔 가치 확산 앞장
교육기부 할동 등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선정도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한상배, HACCP인증원)은 생명나눔 주간(9월 11일~17일)을 맞아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생명나눔 그린라이트 캠페인’에 참여한다.

올해 4회차를 맞이한 생명나눔 그린라이트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국립장기조직혈액관리원이 주최하고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는 지자체와 공공기관, 민간기업 등 총 131개 기관이 참여한다. 

‘생명나눔 그린라이트 캠페인’ 포스터

이번 캠페인에서 HACCP인증원은 생명나눔의 긍정적 인식 전환과 장기기증 문화 활성화를 위해 생명나눔 주간동안 본원 청사와 누리집(www.haccp.or.kr),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뉴스 등 다양한 홍보물을 게시할 예정이다.

홍성삼 경영관리본부장은 “올해도 HACCP인증원이 그린라이트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작은 참여가 늘어 생명나눔에 대한 모두의 인식이 높아지고, 생명나눔 문화 확산으로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HACCP인증원은 사회적 책임 실현을 위해 ▲기관역량을 활용한 교육 기부 ▲상생·협력을 통한 지역사회 활성화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기부·봉사활동 활성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 2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보건복지부·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선정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