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빵·호떡과 함께 '국산 밀'에도 훈풍분다
찐빵·호떡과 함께 '국산 밀'에도 훈풍분다
  • 안유신 기자
  • 승인 2023.11.27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 오아시스마켓서 국산 밀 우수 제품 온·오프라인 판촉 활동 나서
'겨울 간식 기획전' 추진... 국산 밀 원재료로 만든 147개 제품 할인 제공 

[대한급식신문=안유신 기자]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정황근, 이하 농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춘진, 이하 aT)는 27일부터 국내 물가안정 및 국산 밀 소비 확대를 위해 오아시스마켓과 함께 우수제품 온·오프라인 판촉전을 진행한다.

오아시스마켓 국산 밀 우수제품 판촉전 이미지.
오아시스마켓 국산 밀 우수제품 판촉전 이미지.

오아시스마켓 회원 수는 2019년 23만 명에서 2023년 10월 기준 162만 명으로 매년 확대되고 있으며, 이번 판촉전은 2주간 이어진다.

온라인에서는 27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1주일간 추운 겨울에 먹기 좋은 호떡, 미니 붕어빵, 찐빵 등 소비자 반응이 우수한 제품으로 구성된 '겨울 간식 기획전'을 진행하며, 오아시스마켓에 등록된 국산 밀을 원재료로 한 45개사 147개 제품에 사용이 가능한 '2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오프라인은 이용 고객 수가 많은 수도권 석촌호수점과 한성대점 2개 매장에서 다음 달 4일부터 10일까지 1주일간 국산밀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 중 국산 밀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우리 밀 수제비(300g)'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오아시스마켓은 새벽 배송서비스 등을 통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는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제품을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aT는 이번 판촉전을 시작으로 향후 오아시스마켓과 경쟁력 있는 국산 밀 우수제품을 지속 발굴하고, 온·오프라인 매장 등 판매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신규 판촉전 추진 등 지속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김춘진 aT 사장은 "이번 국산 밀 판촉 행사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국산 밀 우수제품이 국민 여러분께 더 친숙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로 국산 밀 소비 저변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