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이츠웰 레딧' 론칭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레딧' 론칭 
  • 김기연 기자
  • 승인 2024.03.06 19: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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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 솔루션 전문브랜드 통해 신메뉴 및 조리법 등 제공
각종 소스류·육가공품 등 밀키트와 간편조리식 개발도 

[대한급식신문=김기연 기자]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정성필)가 밀(Meal) 솔루션 사업 전문브랜드 '이츠웰 레딧(Ready-eat)'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츠웰 레딧은 CJ프레시웨이의 식품 유통 전문 마스터 브랜드 '이츠웰'과 '레디(Ready)' '잇(Eat)'의 합성어다.

CJ프레시웨이가 밀 솔루션 전문 브랜드 '이츠웰 레딧'을 론칭했다.
CJ프레시웨이가 밀 솔루션 전문 브랜드 '이츠웰 레딧'을 론칭했다.

CJ프레시웨이가 프랜차이즈, 개인 외식사업자를 비롯해 급식 사업자까지 다양한 사업유형에 최적화된 상품을 개발해 제공해 왔다면, 앞으로 이츠웰 레딧을 통해 전처리 식자재, 각종 소스류, 육가공품, 패티, 튀김류 등을 포함해 밀키트 상품과 간편조리형 레디밀(Ready Meal)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츠웰 레딧은 소속 셰프 및 영양사 레시피와 고객 데이터를 결합해 신상품을 개발하고 자체 현장 테스트를 거쳐 선보인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식재료비 및 인건비 상승 등 식음사업자의 고민해결을 위해 밀솔루션 전문브랜드 이츠웰 레딧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의 고민까지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사업자의 성공을 돕는 푸드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자로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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