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 눈썹문신학원 누보컨투어 아카데미, 취·창업 위한 실무 교육 실시
반영구 눈썹문신학원 누보컨투어 아카데미, 취·창업 위한 실무 교육 실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눈썹에는 메이크업 트렌드가 민감하게 반영되는 편이다. 눈썹은 얼굴의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부위 중 하나이며, 모양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이에 호감도 높은 인상이나 트렌트를 반영한 눈썹을 만들기 위해 눈썹 메이크업 및 반영구 눈썹 문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반영구 눈썹 문신은 아침마다 신경 써야 하는 눈썹 메이크업의 번거로움을 덜어 줄 뿐만 아니라 최근 눈썹의 중요성이 남성에게까지 확대되면서 남녀노소 간편한 눈썹 관리로 각광받고 있다. 이처럼 반영구화장에 대한 수요가 늘자 전문가를 육성하는 교육 기관 또한 증가하는 추세다.

강남 반영구 눈썹문신학원 누보컨투어아카데미 관계자는 “반영구 수강 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실무 위주의 교육을 진행하는 학원을 택해야 한다. 실무 위주 교육은 취업 및 창업으로의 연계에 유리하며, 실전에서도 트렌드를 반영한 완성도 높은 교육이 가능하기 때문”이라며 “반영구교육을 받아본 수강생 및 지인이 추천하는 학원을 두고 장단점을 비교해 자신에게 맞는 학원을 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압구정에 위치한 누보컨투어 아카데미의 경우, 국내 최초 유럽 컨투어 메이크업을 도입해 25년 이상의 전통과 노하우를 자랑하며, 전통 유럽의 반영구화장 교육 방식과 동양 방식을 모두 고려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반영구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누보컨투어 코리아 방이영 대표는 “전문가 과정뿐만 아니라 메디컬 심화 과정, 부위별 심화 과정 등의 다양한 커리큐럼과 1:1 전담 개별 시스템, 철저한 수업 성과 책임제를 통하여 글로벌 인재 양성에 목표를 두고 있다”며 “특히 차별화된 고도의 테크닉 기술 전수와 보강 보충 수업, 재수강 등 사후 관리를 시행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아 지인 추천이 많은 반영구학원, 반영구추천학원으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체계적 교육에 이어 현장 경험 기회를 풍부하게 제공해 교육 이수 후 바로 취업이나 창업, 해외 진출이 가능하다”며 “어디서 누구에게 어떻게 배우느냐가 초보자의 실력을 좌우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수준 높은 반영구 눈썹문신 배우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누보컨투어아카데미는 반영구 수강 기간 수강료 외 추가비용 없이 소모품을 무료로 제공하며, 문신 테크닉 외에도 마케팅 활용 방법, 고객 응대 등 창업 특전 노하우를 교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