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핵심요약집’ 온라인 서점 2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핵심요약집’ 온라인 서점 2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주택관리사 1차 핵심요약집’이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3월 2주차, 3주차 2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3월 1주차에 ‘2018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출제가능 문제집’이 주간베스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핵심요약집이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볼 때 많은 수험생들이 얼마 남지 않은 시험 기간에 따라 핵심 요약 공부에 돌입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핵심요약집의 특징은 최근 출제경향을 바탕으로 이론을 주제별로 분류하고,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내용만 선별해 실었다는 것이다. 이 수험서는 기본서를 통한 이론 학습이 끝난 후 취약한 주제를 다시금 활인할 때, 짧은 시간 안에 전체 내용을 체계적으로 파악하고 싶을 때, 수험 준비의 마무리 단계에서나 시험 직전에 최종 점검할 때 등 다양한 학습자료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베스트셀러 1위 기념으로 관련 교재를 구입하는 수험생에게 ‘합격필독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합격필독서’는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초보 수험생들이 주택관리사에 대한 전반적인 틀을 이해할 수 있도록 비매품으로 제작한 특별 교재다. 시중에서도 구입이 불가능한 ‘합격 필독서’를 에듀윌 주택관리사 도서 1권 이상 구입 시 증정한다.

한편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은 1·2차 시험 평균 60점의 커트라인을 넘기면 합격할 수 있는 시험이다. 다만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됨에 따라 합격률이 현저히 줄 것으로 예상돼 남은 2018년, 2019년 딱 2년의 기회를 잡는 것이 절대적으로 유리하다.

에듀윌은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지역 등 총 4곳에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단기 합격을 위한 커리큘럼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인강 추천, 준비방법, 접수, 시험일정, 교재추천, 유망자격증 전망, 취업지원 등 주택관리사에 대한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