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원, '소상공인 등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경상원, '소상공인 등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안유신 기자
  • 승인 2024.01.30 0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소상공인‧전통시장 지원 사업 내용‧일정·절차 등 안내
이병길 경기도의원‧김경호 경상원 상임이사 등 20여 명 참석

[대한급식신문=안유신 기자]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원장 조신, 이하 경상원)이 지난 26일 오후 경상원 북동센터 교육장에서 남양주시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2024년도 골목상권,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지원 사업 설명회'를 진행했다.

올해 경상원 지원 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안내를 위해 마련된 이번 설명회에는 이병길 경기도의원(국민의힘)과 김경호 경상원 상임이사를 비롯한 관계자 및 소상공인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지난 26일 남양주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지난 26일 남양주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윤재 남양주시 소상공인연합회장은 설명회에서 "생업으로 바쁜 상인들은 지원 사업 존재 여부도 모르는 경우가 태반"이라며 "경상원에서 매년 사업설명회를 통해 지원사업을 안내해 준 덕분에 남양주시 소상공인들이 큰 도움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병길 의원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헌신해 온 상인회장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경상원을 통해 남양주시 지역경제가 활기 넘치는 상권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경기도의회도 내실 있는 지원방안을 검토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