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신입사원 'RE:Fresh Day' 개최
CJ프레시웨이, 신입사원 'RE:Fresh Day' 개최
  • 정지미 기자
  • 승인 2017.02.0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지난 3일 CJ인재원에서 2015년도 하반기 그룹공채 신입사원과 사원 가족 등 총 100여 명을 초청해 신입사원 입사 1주년 행사 ‘RE:Fresh Day’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문종석 대표이사는 "지난 1년간 보여준 신입사원들의 열정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자신이 가진 역량을 발휘한다면 올해 CJ프레시웨이의 새로운 역사가 쓰일 것"이라고 지난 1년을 격려했다.

이어 문 대표이사는 "중국 식자재 유통사업 진출, 베트남 물류센터 건립 및 칠레사무소 설립 등을 통한 글로벌 사업 강화로 ‘Great CJ, 2020년 국내외 매출 10조 원 달성’과 함께 글로벌 최고의 식자재 유통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1년 전 입사 당시의 모습을 돌아보는 리마인드 시간과 ‘가족의 소통과 사랑’이라는 주제로 김창옥 교수의 특강, 앞으로의 다짐 선서식 등 신입사원들의 애사심 고취와 사원 가족까지 돌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지며 많은 참석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영업본부 전제원 사원은 "이번 행사를 통해 회사에 대한 더 많은 애착과 책임감을 느낀다"며 "보다 안전하고 맛있는 먹거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명감으로 CJ프레시웨이의 성장에 반드시 이바지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행사에 참석한 상품개발본부 최정안 사원의 아버지 최동관 씨는 "사회 속의 건실한 구성원이자 글로벌 최고를 지향하는 대기업에서 반듯이 자리 잡은 모습을 보니 너무나 감동적이고 자랑스럽다"고 감회에 젖기도 했다.

창립 17주년을 맞은 CJ프레시웨이는 식자재 유통업계 1위 기업으로 연평균 두 자릿 수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