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345 글로벌 No1. 프로젝트’ 비전 선언
웅진식품, ‘345 글로벌 No1. 프로젝트’ 비전 선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5.1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식품은 지난 4월 28일 임직원과 협력사 임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세계 1등 상품을 5개 이상 보유하기 위한 중, 장기 비전으로 ‘345 글로벌 No1. 프로젝트 선포식’을 극동빌딩 본사에서 열었다.
사업비전을 총괄 기획하고 있는 경영기획본부 박천신 상무는 ‘345 글로벌 No1. 프로젝트’에 대해 “34주년을 맞는 웅진식품이 2015년까지 5년 이내에 세계 최고의 상품을 5개 이상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는 비전 슬로건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비전 선포식에서 장기적으로 1조 클럽에 가입하기 위한 경영전략으로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 △해외시장 수출 활성화 △소재 및 소재가공 신 사업 진출 △유통사업 진출 모색 등의 중장기 마스터 플랜을 제시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중문 브랜드 ‘취아위엔’ CI도 함께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