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SK 그룹 채용 대비 SKCT 종합역량검사 교재 신간 구매 시 특강 제공
에듀윌, SK 그룹 채용 대비 SKCT 종합역량검사 교재 신간 구매 시 특강 제공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SK그룹 인턴/신입사원 공채 서류 모집이 금일 마감된다. SK그룹은 지난 2015년 상반기 채용부터 서류전형에서 학력, 전공, 학점 등 기본 인적사항을 제외한 스펙을 배제해 취준생들의 관심을 이끌어낸 바 있다.

실제로 19일에 진행됐던 SK텔레콤 온라인 채용 설명회는 시청자가 약 1만5000명에 달할 만큼 많은 취준생들의 관심을 인증했다. 이렇듯 채용에 많은 구직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SK 그룹은 서류 합격자 대상으로 SK그룹 종합역량검사인 SKCT를 오는 4월22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 SK 종합역량검사 SKCT 기출마스터’ 교재를 새로 출시, 구매 시 SKCT 및 면접 관련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교재는 SKCT 최신 기출 유형을 반영해 최고난도 수리영역과 직무역량이 강화된 SKCT 채용에 특화된 것이 특징이다.

SKCT는 인지역량 및 실행역량, 심층역량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인지역량 중 수리역량은 최상의 난이도로 취준생 사이에서 유명하다. 또한 직무역량은 SK그룹만의 특화된 시험 유형으로 철저한 대비가 더욱 중요하다.

에듀윌은 SKCT만의 특성이 반영된 교재를 선보이게 됐다. 해당 도서는 2017년 하반기 SKCT의 유형을 완벽히 분석했으며, 직군별 핵심키워드 정리 미 예상문제를 수록해 철저한 학습이 가능하다. 또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식과 난이도를 유지한 모의고사 및 실전보다 약간 어렵게 구성된 모의고사 두 가지가 수록돼 수험생의 실력 점검은 물론, 실전감각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도서 구매자에게 직무역량 핵심키워드, 고난도 수리, 면접 관련 특강을 비롯해 한국역사 빈출키워드 핸드북 및 SK그룹 면접 자료집 등 푸짐한 부록을 증정하고 있다.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매달 공기업, 대기업, 언론사 취업 및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NCS, 인적성, 상식 등을 담은 ‘시사상식’을 매달 출간 중이다.

이번에 출간된 시사상식 3월호는 2018년 상반기 공채 특집으로 주요 10대 기업 정보 및 최신 인적성 분석을 수록했으며, 취업 전문가의 취업 성공 전략도 담긴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