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기획] 미리 만나보는 2010 우수급식산업대전 주요업체 5
[연속기획] 미리 만나보는 2010 우수급식산업대전 주요업체 5
  • 편집팀
  • 승인 2010.06.1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간편한 분광계측 기술개발로 해외시장 개척


(주)메카시스는 철저한 마케팅 전략으로 고 정밀 분광 및 측정기술, On/Off-Line Software 및 자동화 기술 등 높은 품질의 제품 생산기술을 융화시켜 격변하는 기업환경에 대처하며 변화를 주도하는 기업이다. CE, INNO-BIZ, ISO 9001/14001 등의 인증을 가지고 있는 메카시스의 주요 제품으로는 농산물에 잔류하고 있는 농약을 비전문가도 간편하게 15분만에 분석할 수 있는 잔류농약 분석기와 각종 식품에 포함되어 있는 인체에 유해한 이산화황을 22분만에 분석하는 이산화황 분석기가 있다. 환경, 바이오, 식품, 화학 등 다양한 분광계측 시스템 관련분야에 진출하여 이미 국내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를 굳혀가고 있으며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해외시장 개척에도 성과를 쌓아 나가고 있다.

문 의_042-485-0118 / www.mecasys.co.kr

◆우수한 제품개발로 자주적 개인위생 구축

 

세니코는 국내뿐 아니라 우수한 해외 파트너와 제휴하여 감염예방 및 HACCP 관련 위생 제품을 제조, 수입 ∙ 판매, 관리하는 위생 전문기업이다. 일본사라야 제품 손소독기, 거품비누(샤보넷), 알펫 등과 벨기에 MOERMAN 청소용품 국내총판, 바이칸 청소용품 단체급식 총판을 가지고 있다. 식품위해요소 예방, 제어를 중점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올바른 개인위생 확립을 통한 위생관리를 지향하기 위해 개인위생관리제품, 교차오염관리제품, 주방관리제품, 온도측정관리제품, 청소용품관리제품으로 세분화하여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안하고 있다. 또한 HEC(위생, 환경, 편리성) 시스템을 도입· 우수 제품을 개발하고 위생교육 및 매뉴얼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자주적인 개인위생 구축에 이바지하고 있다.
문 의_031-713-8666 / www.sanico.co.kr

◆국산 농산물과 안전한 먹을거리로 건강한 급식 만들기


농협중앙회에서는 농협 가공제품의 판매확대를 위해 2008년 1월 판매 전문조직인 NH식품사업단을 발족하여 전국 100개 농협가공공장에서 국산 농산물을 원료로 엄격한 품질관리하에 생산되는 2,500여 가공제품의 판로개척과 함께 국내 급식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대량 소비처인 단체급식에 우수한 품질의 안전한 먹을거리를 공급한다는 목표 아래 김치, 장류, 기름, 양념, 젓갈, 절임반찬, 부식류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또한 공동브랜드인 ‘아름찬’으로 2001년에 출시된 김치와 함께 고추장, 들기름, 참기름 등이 생산되고 있으며 식재료 전문브랜드인 “울토람”으로 두부, 건어물, 천일염, 고춧가루, 잡곡, 장류 등이 생산되어 급식관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문 의_02-2131-2025~7 / www.nhshoppi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