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감동, 차별화된 푸드서비스
고객 감동, 차별화된 푸드서비스
  • 편집국
  • 승인 2014.01.13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우 아워홈 대표이사

2014년 청말띠 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을 성취해내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2014년은 부정적인 경기 관측이 우세하며 장기 불황이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다양해진 소비자의 트렌드와 빠른 기술 발전 속에서 우리를 둘러싼 경영 환경은 급격히 변화하리라는 진단이 많습니다.

이렇듯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선 모두가 함께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주는 든든한 나침반이 필요합니다.

이에 아워홈은 ‘365일 고객의 건강한 식탁을 책임진다’는 미션 아래 도전, 창의, 스피드의 핵심 가치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1등을 지켜온 기존 사업 분야에서 도전과 혁신을 통해 끊임없이 새로운 목표를 이뤄가고자 합니다.

또한, 신규 사업 분야에서는 고객이 인정하는 차별적 가치를 창조하겠단 각오를 다지고 있습니다. 고객에 대한 깊은 관찰과 이해를 바탕으로 경쟁사보다 앞선, 경쟁사와는 다른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창출할 것입니다. 고객을 감동시키는 창의적인 상품, 100% 신뢰의 맛과 서비스를 갖춘 아워홈 브랜드 가치를 구축해나가려 합니다.

2014년 새해, 모두가 청마의 해답게 목표를 향해 전력질주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