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건강한 식생활에 만전을 기할 것
고객의 건강한 식생활에 만전을 기할 것
  • 편집국
  • 승인 2014.01.1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흥용 현대그린푸드 대표이사

희망과 열정이 가득한 2014년 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대한급식신문 독자 여러분 모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우리나라 급식산업 발전을 위해 힘써 주신 대한급식신문 관계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2013년은 급식산업이 이용자 만족을 위해 노력한 한 해였습니다. 현대그린푸드도 고객들에게 건강식을 제공하는 데 주력해 직장인들의 식생활 개선을 위해 영양사가 각 기업으로 찾아가는 ‘헬시 클래스’와 상담자의 식습관 일기를 통해 식생활을 파악하고 식습관 방향을 설정해 주는 ‘헬시 토크’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였습니다.

2014년에는 식품안전에 대한 요구 증대, 지속적인 물가 상승 및 기후변화에 의한 식재료 가격의 예측 불가능 등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환경이 조성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현대그린푸드는 이러한 환경에 대비해 양질의 식재료 발굴과 안정적 수급 및 메뉴 품질 향상과 다양성에 주력하고 식품안전에도 더욱 만전을 기해 고객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014년은 진취적인 기운이 넘치는 청마의 해입니다.

청마에 꿈과 희망을 싣고 활기차게 달려 나가시기 바라며 새해에는 독자 분들과 여러분의 가정이 항상 건강하고 소망하는 것이 모두 성취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