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자조금, 주부계란알림이 '에그맘' 모집
계란자조금, 주부계란알림이 '에그맘' 모집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6.03.28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안영기)은 오는 4월 1일까지 전국 주부를 대상으로 '에그맘' 참가자를 모집한다. 에그맘은 2016년 한 해 동안 국내유일의 계란 정보 포털사이트 '에그로(www.eggro.net)'를 통해 색다른 계란 요리 레피시를 소개하고, 계란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란 서포터즈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총 20명으로 계란, 요리, 건강에 관심 있는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요리·건강과 관련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거나 SNS를 활발히 활용하는 주부에게는 선발과정에서 가산점이 부여된다. 활동기간은 2016년 4월부터 11월까지 총 8개월이다.

에그맘에게는 계란자조금이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에 무료로 참여 및 취재할 기회가 주어지며 매달 정해진 미션 수행 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활동 종료 후 최종 평가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 에그맘에게는 추가 포상도 지급될 예정이다.

에그맘이 되고 싶은 주부는 에그로(www.eggro.net)에서 에그맘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myeggro@gmail.com)로 지원하면 된다. 지원 시 반드시 에그맘 지원공고를 자신의 개별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포스팅 한 후 해당 내용을 캡처해 지원서에 첨부해야 한다. 문의 070-7603-38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