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5기 수료식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5기 수료식
  • 정지미 기자
  • 승인 2017.01.15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리옥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5기 수료식 현장.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이승우)은 서울 코엑스 컨벤션센터 오리옥스 코엑스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5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70여 명의 대학생들이 참여한 ‘판아워홈 5기’는 지난 5월 발대식 이후 약 8개월간 신규 사업장 방문이나 신제품 및 신메뉴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개별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아워홈을 이어주는 연결 고리로써 역할을 수행해왔다.

특히 판아워홈 5기는 김치 육수를 사용해 올 여름 큰 인기를 모은 아워홈의 ‘손수 김치말이 국수’ 제품을 활용한 모디슈머 레시피, 영문∙중문 번역 컨텐츠 제작, 음식을 주제로 다양한 체험기를 공유하는 요리 동호회 개설 등 기존 온라인 서포터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성과를 거뒀다.

이번 수료식은 연간 활동에 대한 수료증 수여, 연간 우수 활동자 시상, 인사담당자와의 진로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아워홈 외식상품권과 함께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제공됐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5기는 창의적이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재미 있는 콘텐츠를 직접 기획, 제작하는 등 활동 기간 동안 성실히 임했다"며 "내년 3월 진행될 6기 모집에도 5기를 뛰어넘는 아이디어와 끼,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 2012년부터 운영 중인 ‘판아워홈’은 올해까지 약 800여 명의 대학생들이 참가해 아워홈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사업군을 직접 경험하고 홍보하는 활동을 수행해왔다. 특히 연간 최우수 활동자로 선발된 학생에게는 아워홈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또는 가산점 부여 등과 같은 채용 특전을 제공해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