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게소도 엣지있게' 유명 지역 대표맛집 가득
'휴게소도 엣지있게' 유명 지역 대표맛집 가득
  • 정지미 기자
  • 승인 2017.07.04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 이씨엠디, 구리포천고속도로 휴게소 2곳 개장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대표 권혁희)가 구리포천고속도로 개통에 맞춰 경기도 고산동 일원에 위치한 '의정부휴게소(구리 방향)'와 남양주시 별내면 광전리 일원에 위치한 '별내휴게소(포천 방향)' 등 2곳을 개장했다고 4일 밝혔다.

이씨엠디는 ‘의정부휴게소’와 ‘별내휴게소’개장을 기념해 8월 말까지 휴게소 방문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 방법은 ‘의정부•별내휴게소’ 두 곳 중 한 곳에서 인증 사진을 찍어 개인 페이스북 계정에 게시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의정부휴게소’ 또는 ‘별내휴게소’를 검색해 친구 추가를 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현장에서 칫솔세트(200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인증 사진 이벤트 중 우수작을 선정해 30만 원 상당의 ‘롯데씨티호텔 이용권(2명)’, 5만 원 상당의 ‘풀무원 로하스 제품(20명)’, ‘풀무원 생면식감 육개장칼국수(1박스/2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우수작 당첨자는 8월 행사 종료 후 9월 중 개별적으로 발표한다.

‘의정부휴게소’와 ‘별내휴게소’는 설계 단계부터 환경과 에너지 절감을 고려해 국내 최초로 태양광 발전 시스템뿐 아니라 지열 발전 시스템을 설치했다. 휴게소 전력 소비량 중 약 20~30%를 신재생 에너지로 충당할 예정이다. 휴게소 식음 매장에도 미세먼지 발생 방지를 위해 인덕션을 사용해 친환경 휴게소를 구현했다.

특히 이씨엠디는 두 휴게소의 외부 인테리어를 유럽풍의 시계탑과 다양한 상징 조형물 등 이국적 풍경을 느낄 수 있는 유럽풍 스트리트&마켓 테마로 꾸몄다.

먼저 서울 야시장, 로드샵 먹거리로 명성을 떨친 유명 맛집과 지역 대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트렌디한 공간이 마련됐다. 푸드코너에서는 지역 대표 음식인 의정부 부대찌개, 포천식 불고기 비빔밥 등의 메뉴를 선보이고 전국 5대 짬뽕이라 불리는 ‘교동짬뽕’ 등 유명 프랜차이즈도 만나볼 수 있다.

이씨엠디 휴게소사업본부 안병철 본부장은 "그동안 쌓아온 휴게소 운영 노하우를 최대한 살려 만족할 수 있는 명품 프리미엄 휴게소로 운영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씨엠디는 구리포천 고속도로 의정부 휴게소, 별내 휴게소를 포함해 서울~춘천 고속도로 가평휴게소, 호남고속도로 이서휴게소, 전주~광양 고속도로 오수휴게소, 서해안 고속도로 함평천지휴게소, 양평~창원 중부내륙 고속도로 영산휴게소, 김포휴게소, 의왕휴게소, 제2영동고속도로 경기광주휴게소, 양평휴게소 등 전국적으로 14곳 이상의 휴게소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